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소개] 경북 영주시 #나드리분식 쫄면맛집 돈가스 튀김 100년가게 대통령표창브랜드

728x90

영주 부석사와 소수서원 방문 후 찾아 간 영주시 맛집 나드리입니다. 영주시내에 있습니다. 

포장용 패키지도 팔고, 택배도 되는 거 같아요. 

 

30년간 이어오고, 삼대째 하는 가게로, 백 년 가게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벽 곳곳에 유명인들이 엄청 다녀 가신 사진들과 싸인이 있네요. 

 

 

최백호, 윤정수, 박수홍 등 많은 연예인이 다녀가고, 대통령 표창까지 받았네요. 

 

 

대통령 표창까지 받고 대단하네요. 

 

옛날 학창시절 중,고등학교앞에서 먹던 쫄면 맛이에요. 

세트 메뉴로 쫄면+튀김 2개랑 돈가스, 만두를 시켰어요. 

 

크게 색다를 건 없는 중,고등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그런 맛이었어요.

영주시에서는 유명한 맛집인지 일요일에도 손님이 많더라고요. 

 

영주시에 일이 있어서 가신다면 한 번 가볼만할 거 같네요.  

 

 

 

쇼핑 – 나드리푸드(NADRI)

 

www.nadrifood.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