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내관광지] 망양휴게소 경북울진 전망좋은 휴게소 카페 앤젤리너스

728x90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국내에서 전망 좋은 휴게소예요.

망양휴게소라고 경북 울진에 있어요. 영덕이나 울진 갈 때 들르시면 좋을 거 같네요.

비가 왔다 갔다 해서 하늘이 푸르지 않은 날이에요. 망양휴게소에서 쉬어 가려고 해요.


휴게소 2층에 엔젤리너스 카페가 있어요.

망양휴게소를 찾는 이유는 이런 브랜드 프랜차이즈 카페가 있는 곳이 반전이 있어요.
바로 휴게소 건물 뒤편이라고 해야 하나, 바닷가 전망을 가지고 있는 곳이에요.
전망대도 있고, 뷰 포인트도 있어요.

천사의 날개
앤젤리너스 커피숍입니다.


바다 전망 카페라서 단연 창 측 좌석이 인기입니다.

더블베리 망고, 베리슈라떼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이렇네요. 6,500원 씩.

오후라 커피를 안 마시려니 다들 무카페인 음료로 시켰어요.

더블베리 망고, 베리슈라떼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바다 뷰를 바라보면 찰칵~

카페에서 음료 마시고 좀 쉬다 나와서 바다를 봤어요. 전망대 망원경, 스카이 워크 다리도 있어요.

날씨가 좋지 않아서, 하늘은 별로인데, 맑은 날 가면 바다도 하늘도 다 푸르고 이쁠 거 같았어요.

경치 좋은 휴게소, 망양 휴게소에 들러서 쉬었다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