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쿡] 로즈마리 국내산 생목살 집에서 로즈마리 키우기 집밥레시피

728x90

오늘은 집에서 키운 로즈마리로 소고기 스테이크가 아닌 돼지고기 생목살을 조리해 보았어요.

집에서 이렇게 로즈마리를 키우고 있어요.
너무 커지면 안될거 같아 요리에 사용해 줘야 할 거 같아요.
요새 안 먹던 고기를 집 채소 때문에 사 오게 되는군요. ^^

오늘 시도는 두가지 버전으로 나눠서 했어요.

집에 시판용 양념장이 남아 있어서 2/3는 양념 목살+ 로즈마리,

1/3은 생목살 + 허브솔트와 로즈마리


이거는 허브솔트와 로즈마리 생목살입니다. 소금간과 허브 향을 넣어 준거예요.


이거는 목살에 양념장을 넣어주고, 거기에 로즈마리를 넣어 봤어요. 허브향이 배면 더 좋을 거 같긴 해요.


두 가지 중에서 오늘 점심은 양이 더 많은 양념 목살로 선택해봤어요.


팬에 구웠는데요. 양념이 있어서 더 바싹하게 익었어요.


뭔 들 이겠지만 정말 맛있는 한 끼 식사네요. 아이스커피를 마실까 하다가 어제 새벽 마트 쇼핑에서 고기와 더불어 게토레이, 추억의 쿨피스를 사 왔네요. 요새 날씨가 더워서요.


얼음 동동 띄어서 쿨피스를 먹었어요. 얼음으로 당도도 좀 희석시키고 상큼하니 좋았네요.

요새 집과 텃밭에서 채소들을 키우면서 요리를 하게 되네요.

뭐 대단한 요리랄 것도 없지만 채소에 어울리는 고기를 사게 되는군요.

어떤 것을 멈춰야 할지. ㅎㅎ
다욧은 끝났습니다.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