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벤트소개]무료체험 소자매 더치커피10포 액상 제품을 택배비만 내시고 받아 보세요.

728x90

저는 2일 전에 택배비만 결제하여 주문하고, 어제 받았는데요.

 

주문한 링크는 아래에요.

 

소자매커피 맛보기 10파우치 무료증정 이벤트 : 소자매커피

[소자매커피]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든 소자매 콜드브루 더치커피 즐겨보세요 :)

smartstore.naver.com

 


이렇게 10포가 택배로 배송되어 왔어요.


펼쳐 보니까 이렇게 10개네요. 종류는 5가지.

오늘은 3월
오늘은 5월
오늘은 7월
오늘은 디카페인
오늘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패키지 안에 들어 있는 명함이에요.


착향료 없는 100프로 원액 액상이라서 받아서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사무실 나와서 아이스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로 시작해 봤어요. 부드러운 첫 느낌.
맛있네요. 금방 다 마셔버리고 아쉬워서 '오늘은 3월'도 오픈해서 또 마셨어요.
이것이 은근한 바디감이 더 있네요.

지인에게 공유받아 저도 사고, 제 지인들에게 소개해서 많이들 샀어요.

우리 이웃님들 중에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도 이런 이벤트 기회 놓치지 마시고 어서 받으셔서 시음해 보세요.

마실 만 하네요. 여름에 얼음만 있으면 되니, 간편하게 파우치 가방에 넣고 나가서, 편의점에서 얼음컵만 사도 제대로 된 더치아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을 거 같네요.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주변 지인들에게도 많이 알리시어 감사 인사받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