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소개] U2 남양주 수석동 이탈리안레스토랑 파스타 맛집

728x90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기로 했어요.
그녀를 픽업하여 만나니, 나보고 데려갈 곳이 있다며 주소를 주었어요.
바로 아래 주소예요.

남양주 수석동.

U2 카페, 와인, 레스토랑

 

거리는 멀지 않았는데, 이렇게 구석에 대체 무엇이 있을까 하며 의구심이 들었는데요.

친구가 가면서 설명을 해줬어요. 이전에 다른 친구들과 갔는데, 사장님을 만나게 되었고, 서울에서 전문직 하시던 분인데, 이곳에 땅이 있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레스토랑을 열은 거 같은데요.

U2에는 서울에서 진짜 잘 나가는 요리사들을 스카웃해서 운영하고 있다고 레스토랑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하셨다고 하더라고요.

평일 저녁이에요. 가게 앞에 주차 공간 넉넉하고 환한 레스토랑이 있더라고요.

바로 U2레스토랑입니다.

평일에는 한가해서 괜찮은데, 주말에는 손님들과 차량이 많으니, 무료 주차를 2시간만 해주네요.

이후는 주차비를 내셔야 해요. 식사하고도 안 나가는 차들이 많아서 그런 거 같은데요.

좀 있다가 왜 그런지 아시게 될거에요.

 

 

 

 

 

 

 

 

U2의 스페셜 메뉴로 '세가지 맛 오픈 샌드위치'에요. 23,000원

치즈 오븐 미트소스 파스타예요. 23,000원

가격대는 좀 있는데요. 맛은 진짜 좋아요.

와인을 곁들이고 싶은 실, 내외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요.


차 없이는 못 가는 곳인데, 대리라도 해야 할 판입니다.
친구는 이전에 분위기에 빠져서 대리했다고 하네요.

오늘은 제가 운전해야 해서 그냥 블루베리 에이드랑, 커피를 마셨어요. ㅋㅋ

다 먹고 더 늦기 전에 야경 식물원이랑 야경 구경하러 나가자고 친구가 그러네요.

본관 옆에 있는 식물원이고, 카페로도 꾸며져 있어요.

이렇게 식사나 음료를 드셔도 될 공간을 갖추고 있더라고요.

평일 저녁이라서 본관에만 손님들이 계시고 별관에는 없었어요.

친구가 여기 보다 더 좋은 곳이 있다고 또 나가자고 하네요.


야외 정원과 테라스에요. 한강뷰를 가지고 있어요. 강 건너가 서울 강동구이지요.


이렇게 터널 같은 구조인데, 사진을 더 예쁘게 못 찍었네요.
실제로 가보시면 긴 터널 구조로 해와 비를 가리면서 한강뷰를 바라볼 수 있어요.

야경이 너무 이뻐요.

U2 카페 레스토랑에서 바라다 보이는 한강뷰입니다. 강건너가 서울 강동구예요.

주말에는 사람이 왜 많아서 주차 2시간 제한 하는지 알 것도 같네요.

한번 앉으면 안 나갈 구조와 전망.

그런데 주차 공간은 제한이 있으니 그런 거 같아요.

음식 맛은 진짜 인정.

뷰도 높은 점수 줄게요.

준비물. 강가고 여름이라 풀 모기들이 있어요.
저녁이 되니까 더욱 기승을 부리더라고요.

저는 요새 텃밭에서 하도 물려서 사 둔 모기 기피제가 차에 있었어요.
모기의 공격으로 일어나야 하나 할 쯤에 모기기피제 가져다가 몸과 옷에 뿌리니 귀신같이 싹 사라 졌어요.
냄새 맡고 달려 드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모기들이 싫어하는 냄새를 뿌리는 거예요.

그래서 친구랑 둘이 한강 보며 오랜만에 도란도란 여유로운 대화를 나누었네요.

요즘 야외는 어디 가서 모기들 많은 거 같으니 비상용으로 준비해 두시면 유용할 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데이트 코스 찾으신다면 한 번 가보세요.
남양주 수석동은 강북강변도로 타면 엄청 가까운 곳이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