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연리뷰]연극 장수상회 이순재 손숙 백일섭 박정수 주연 2021년 3월 19일 오픈

728x90

 


연극 장수상회, 예술의전당CJ토월극장


화창한 봄과 함께 그 동안 침체되었던 공연, 전시업계도 다시 기지개를 펴고 있습니다. 

5주년 특별전으로 연극 장수상회가 대학로 무대가 아닌 예술의 전당 토월극장에서 공연 중입니다.

포스터에 있는 이순재, 손숙, 백일섭, 박정수 이 네명의 배우들이 주연이며 더블캐스팅입니다.

저는 이번에 이순재, 손숙 배우의 공연회차를 관람하였습니다.

공연중 촬영이 안되니 커튼콜 후에 사진입니다. 백전노장 이순재선생님입니다. 여전히 정정하십니다. 무대가 대학로가 아닌 예술의 전당 토월극장이라서 무대도 크고, 무대배경 및 효과등도 다채롭고 화려한 편입니다. 명불허전 이순재 배우이십니다.

연극 장수상회 티켓입니다. 좋은 좌석에 앉아서 볼 수 있었습니다. 공연장이 워낙 좋아서 시야 조망권이 매우 좋습니다. 

이순재 선생님과 함게 찰칵

어쩌면 좋아요~~~ 

운이 좋게 엘레베이터 타고 좀 늦게 내려오니 이순재, 손숙 쌤이 지하1층 로비에 먼저 오셔 나가고 계셨어요.

선생님께 인사드리고 사진 한장 같이 찍어달라고 요청드리니 흔쾌히 함께해 주셨습니다. 

한국 연극 연기의 산증인이자 거장과 사진을 찍다니 넘 영광스럽더군요. ㅎㅎ

 

 

저도 부모님들이 연세가 있다보니 연극 장수상회의 스토리와 연기로 눈물을 흘리게되네요. 살아실제 잘해야지 돌아가시면 소용없는데하며 다시 한번 마음 다잡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도 참 좋을거 같습니다. 실제로 중년이상의 관객들이 많이들 오십니다.

 

티켓은 인터파크, 네이버, 예스24, 티켓링크 등등으로 예매하시면됩니다.

 

 

티켓 예매하기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481821

 

네이버 예약 :: 연극 장수상회 5주년 특별공연

융통성이라곤 전혀 없는 까칠한 노신사 '성칠'. '장수상회'를 지켜온 오랜 모범 직원인 그는 참전용사라는 자부심은 넘쳐도 배려심, 다정함 따윈 잊은 지 오래다. '장수상회' 옆집에 꽃가게를 연

booking.naver.com

 

티켓 예매하기

ticket.interpark.com/Gate/TPLogin.asp?GPage=https%3A%2F%2Ftickets.interpark.com%2Fgoods%2F21000682

 

싸니까 믿으니까 - 인터파크 티켓

 

ticket.interpark.com

 


제품 보기 ▲사진클릭▲

https://place.map.kakao.com/8491060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서초동 산 134-1)

place.map.kakao.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