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소개]서촌 통의동 #스위스가정식 #가스트로통, #라스위스 비스트로

728x90

 


가스트로 통 레스토랑

스위스 가정식 코스요리

라스위스 비스트로

스위스 가정식 단품요리


서촌 갤러리 갔다가, 저녁 식사 할 곳을 찾다가 가까이 보이는 집을 봤는데, 라스위스 비스트로였어요. 기억 더듬어 보니 언니가 한번 다녀 온 곳이라구요. 믿고 들어갔습니다.

가스트로 통으로 가니, 입구에서 매니저가 코스요리 원하는지, 단품요리 원하는지 물어서 단품요리 원한다고 하니, 라스위스 비스트로로 안내해 주셨어요.

같은 가게인데, 코스요리인가 단품인가에 따라서 공간이 달라요.

라스위스, 가스트로통 간판입니다. 통의동 집을 개조해서 만든 레스토랑 같아요. 두 개의 건물이 있는데 같은 가게입니다. 저녁에 가서 네온이 켜진 간판을 찍게 되었네요. 

가게도 작은 외국 집과 정원처럼 꾸며뒀어요. 저녁이라 전경을 잘 못 찍었네요. 

 

여기는 가스트로통 레스토랑인데, 창 속에 어느 손님들이 식사 중이시네요. 지나가다 남의 가정집 식사 엿보는 느낌이네요 ㅎㅎ

여기는 라스위스 가게 내부입니다. 

손님들이 좀 계셔서 가게를 여기저기 편하기 찍기 힘들었네요. 크지는 않은데 아담하고 아기자기 하네요. 

라스위스내 바텐더와 캐셔 데스크가 있는 곳입니다. 두 가게가 뒤로는 연결통로가 있어서 매니저가 왔다 갔다 하시네요. 

여기는 라스위스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작은 집 같은 곳입니다. 

 

가스트로 통 레스토랑입구입니다. 여기가 밖에서 봐도 라스위스보다 조금 더 멋집니다. 아무래도 코스요리를 즐기는 곳이니 장소도 좀 더 크고 좋겠죠. 

저희는 단품식사할거라 하니,  라스위스로 가라고 하셨어요. 

메뉴판에서 사진과 설명보고 골랐어요. Cheese Konoepfli 치즈 크노에플리

와인이던, 맥주던 같이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짭짤한게 이게 은근 제일 맛났어요.

 

Tomato Spaghetti 토마토 스파게티

스테이크 레어 미디엄 4조각, 고기도 맛있고, 스파게티도 괜찮았어요.

 

Eggplant Gratin 가지+치즈 그라탕

치즈 많아 보이나요? ^^

 

Eggplant Gratin 가지+치즈 그라탕

 

제가 원래 가지나, 시금치로 라자냐 같은거 만든거 좋아해서 이걸로 2개 시켰는데, 개인의 취향이긴 한데, 세가지 요리 중 그라탕이 젤 아쉬웠어요. 치즈가 좀 더 많았어야 했는데. 스위스 가정식은 미국식이랑 좀 다른가 봐요. 스피나치 라자냐 같은 치즈의 끈끈한 맛을 기대했었는데. 아쉬웠네요. 담백한거 좋아하실 분들은 좋아하실 수도 있겠어요.

 

스위스 가정식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가스트로 통 레스토랑에도 런치타임에 가면 스페셜 3만원 정도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니까, 다음에 한번 이용해 보려고 해요.

 

서촌 미술관 관람 후에 저녁 식사로 내돈내먹한 후기입니다.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6길 11-36

지번통의동 25-2

영업시간

매일 11:30 - 15:00런치 Last Order 14:00

 

 

네이버 지도

라 스위스

map.naver.com

 

네이버 지도

가스트로통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