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추천] 남양주 팔당카페 포러데이 for a day 뷰맛집 서울근교데이트코스 드라이브코스 추천

728x90

 

오늘은 남양주 팔당 인근 뷰가 아주 좋은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제가 아껴둔 곳인데, 비오는 평일에 친구들 만나 여유롭게 있다가 왔어요.

 


For a day 포러데이 팔당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8-7


 

서울에서 가까운 남얄주 팔당에 있어요. 네비로 찍으면 잘 나올거에요. 맛집으로 유명한 온누리 쭈꾸미, 장작구이 근처입니다. 이 근처에 맛집들도 엄청 많죠. 그래서 주말에는 이 인근이 차량 정체가 심해요.

 

 

본관 주문하는 곳인데 들어가자마다 디지털 기계에서 방문 인증과 체온을 다 측정하셔야 해요. 기계가 아주 최첨단이에요. 주문은 여기 본관에서 해야 해요.

 

 

주문대 앞에 있는 음료 메뉴판이에요. 가격대는 대략 이렇습니다.

 

 

음료외 브런치, 디저트류 메뉴와 가격대입니다.

 

 

일단 주문을 해두고, 여기 저기 카페 내부를 둘러 보았어요. 1층이에요. 셀프 물 과 예쁜 조명 등이 있네요.

 

 

본관 1층인데, 뭔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고 조명이 따뜻해 보이죠?

 

본관 1층 내부. 건물구조와 창 등을 볼 때 본관은 지은 지 좀 된 거 같네요.

 

 

1층 본관 테이블인데, 음료주문하고 자리가 여유 있어서 이곳에서 앉아서 대기했어요.

 

 

본관 실내

 

 

친구들은 1층에 있고 저는 2층에 구경 갔어요. 1층보다 평수가 좀 작아 보였어요. 그 곳에 좀 앤틱한 느낌으로 공간이 꾸며져 있어요.

 

2층에서 밖을 내다보면 이렇게 리버뷰가 보입니다. 사실 날씨 좋은 날 야외가 더 멋진 곳입니다.

별관이에요. 이 곳은 나중에 지어진 곳으로 보이고 통창으로 다 지어져서 훨씬 트인 느낌을 줍니다.

 

별관 실내 내부에요. 버섯을 키우나 나무들이 있어요. 버섯 때문인지 실내 온도가 따뜻했어요. 비 온 날이라 이 따뜻함이 너무 좋았네요.

 

 

밤이 되면 이 카페의 진가가 나오는 곳. 야외 카페인데 저기서 강을 보며 밤에 맥주 한잔 하는 기분은 최고일거 같아요. 제주도 야외 바 같지 않나요?

 

오늘은 비가 와서 야외에 못 나가니, 통창이 있는 별관으로 이동했어요. 자리가 넉넉하고 풍경이 그림 같은 자리에 앉았지요.

 

 

별관 인테리어. 나무들이 있어서 무슨 캠핑장 같아도 보이고, 묘목장 같아 보이기도 해요. ㅎㅎ

 

 

버섯을 키울 때 저렇게 하는 것으로 아는데...ㅎㅎ 진짜 카페에서 버섯을 키우는 목적인지 궁금합니다.

 

 

저 나무들 때문인지 비오는 날 실내 온도가 따뜻해서 너무 푸근하고 좋았어요.

 

 

여자들이 참 졸아하는 분위기에요

사진찍어 인스타에 올렸더니 친구들이 어디냐고 난리들ㅎㅎ

다들 자기들 데리고 다시 가라고 조르네요. 통창이 주는 눈의 시원함. 자연과 어우러진 조경이 넘 멋진 곳이에요. 맑으면 제주도 느낌도 나는 곳입니다.

 

 

오늘 저는 크림모카를 시켰는데 엄청 맛나네요. 당도 충전 되구요. 친구들은 다른거 마셨어요.

 

카페 어디가지 하시는 분들, 특히 데이트 장소 찾으시는 분들 이 곳에 가셔서 여친, 여사친에게 점수 좀 따세요. 분위기가 반 먹고 들어 갑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히루 되시고, 포스팅을 마칠게요.

친구들과 찾아가 내돈내산한 후기입니다~

이번에 친구들에게 비요일에 힐링되었다고 칭찬 좀 받았어요. ㅎㅎ

 

 

 

포러데이 팔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04 · ★4.31 · 팔당 포러데이 홍콩와플 맛있는커피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