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추천]원주 #사니다카페 #베이커리카페#싸이코지만괜찮아촬영지#산에있는 카페

728x90

원주 사니다 카페 

강원 원주시 호저면 칠봉로 109-128구(지번)

주소호저면 주산리 992-26 (지번)


 

원주 IC에서 가깝고, 아주 예쁜 까페 소개해 드릴게요. 원주에 있는 '뮤지엄 산'도 산에 뮤지엄과 카페가 있어 뷰 맛집으로 유명하죠.

이곳 사니다 까페도 산에 까페를 지었는데, 높이가 있다보니 뷰가 정말 이쁩니다.

 

 

넓은 주차장에 차를 대고 이정표를 따라가 보아요. 사니다 까페로 가는 길입니다.

 

 

계단을 반 쯤 올라가면 이런 야외 뷰가 보여요. 저희는 저녁에 도착해서 아주 밝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해가 남아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사니다는 카페도 있고,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건물이 따로 있지만 2층에서 연결되어 있어요.

 

 

중간쯤 와서 내려다 보는 뷰입니다. 나무가 많이 가렸는데, 산 위라서 풍경이 좋습니다.

 

 

포토존인거 같네요. 한낮에 찍으면 이쁘겠어요.

 

 

이곳은 어린 김수현(남주)이 여주인공의 성같은 집을 찾아가는 장면인데요. 여자 주인공의 집이 설치되어 있던 장소라고 하네요. 지금은 세트 집은 철거되고, 대문만 남아 있어요. 철거된 곳은 공원으로 조성되어 있고요.

 

 

베이커리 카페에 맞게, 빵 종류가 많네요.

 

 

저 옆에 레스토랑 보이시죠? 연결 통로가 있고, 식사가 가능합니다.

 

 

 

카페 사니다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2층 카페에서 내려다 보이는 전망입니다.

 

 

 

3층 야외 테라스 카페 전망입니다.

 

 

 

해가 뉘엇뉘엇 질라고 하네요. 테라스 카페 전경입니다.

 

 

 

카페를 빠져나가 세트장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드라마에 나왔던 대문이 있습니다. 서예지 어린 시절 살던 숲속 집의 대문입니다.

 

 

드라마 촬영지라서 서예지 집이 있던 장소를 알리는 표지판등이 있네요.

 

 

카페 사니다 카페 안내도입니다. 거의 공원급이지요. 사유지라서 카페 및 레스토랑으로 운영하고 있는거 같애요.

 

 

4명의 주인공이 서예지네 드라마 속 집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예쁘게 봄꽃들이 피었네요. 봄은 완전이 우리에게 와 있네요.

 

 

더 안 쪽으로 들어가면 또 예쁜 포토존 같은 곳이 보입니다. 극중 서예지처럼 사진 좀 찍어 보려고 포인트 찾다 보니 보인 곳입니다. ㅎ

 

 

해먹이 보이네요. 얼른가서 누워 봐야죠. ㅎㅎ산림욕하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주말에는 자리도 없을 거 같네요.

 

 

여름에 오면 너무 좋을거 같네요. 여유롭게 해먹에도 누워 봅니다.

 

 

해먹에 누워 올려다 본 하늘 풍경입니다. 아~넘 좋아요.

 

 

높다는건 그만큼 내려다 보이는 전망이 멋지다는 얘기겠죠. 테라스 카페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친구랑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어보고...

 

 

 

서예지네 집 대문에서도 사진도 찍어 보고요.

사진찍고 내려와서 몽블랑 빵과 마늘 빵, 커피 주문했고, 저는 저녁이라서 자색고구마라떼를 주문해서 마셨네요.

 

 

개인적으로 몽블랑 빵은 그저 그랬고, 마늘 빵이 맛있었어요. 자색 고구마라떼는 괜찮았어요. ^^

일요일 오후에 가서 여유롭게 즐기고 온 사니다카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친구랑 같이 가서 사진도 같이 찍고 좋았어요. 힐링하고 온 시간이었습니다.

 

일부러 차막힐까봐 서울로 늦게 출발하려고 간 곳이었는데도, 서울 돌아오는 길은 오후 9시가 넘어서도 엄청나게 막혀서...후덜덜...

 

가능하면 주중에 가고 싶네요. ^^

 

 

 

사니다카페

강원 원주시 호저면 칠봉로 109-128 (호저면 주산리 992-26)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