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피카소, 로트렉, 반고흐와 몽마르뜨 언덕 산책 방구석랜선여행 아츠앤트래블

728x90

오늘은 코로나 시기에 제가 해외 여행과 문화 예술을 같이 공부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 있어서 소개드릴려고 해요. 

아트+여행기획가이신 아츠앤트래블의 강정모대표님이 매주 목, 일요일 오후 8시에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방송을 해 주고 계십니다. 같이 채팅 대화방에서 실시간으로 글로 대화하며 방송을 하세요. 엄청나게 해박한 지식에 감탄하게 되고, 방송 듣고 나면, 그곳에 너무 여행을 가고 싶게 되죠. 

실시간 방송에서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는, 차후에 업로드 해줘서 다시 보기 할 수 있어요.

실시간 강의 듣는 같은 기분은 본방송 듣는게 더 좋긴 하더라구요.

 

더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해서, 공유합니다. 해외여행 못 가는 이 시기에 이렇게 여행할 수 있음도, 그런 방대한 지식을 나눔해 주시는 강정모님도 대단하십니다. 

 

도슨트랑 미술 전시 들으면 뭔가 더 이해의 폭이 넓어지잖아요. 확실히 그런거 같아요.  

 

아래 링크 클릭하시어, 예술여행하시다가 코로나 끝나면 그쪽으로 여행가요~

 

▼링크 클릭 ▼

youtu.be/0UYnAUCO9dM

 

매주 목, 일요일 저녁 8시에 방송에서 만나요. 링크 클릭하셔서 구독하시면 알림이 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방대한 지식을 나눔하시는 강연자님에게 큰 힘이 됩니다. 

 


 

▼구매좌표 ▼ 눈을 따뜻하게, 향기가 사르르, 피로한 눈에 긴장을 풀어주며 잠이 스르르~꿀잠. 저도 사용 중이랍니다.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 갓 피어난 로즈향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728x90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랜선 해외여행 일본 벚꽃 2021년 봄 풍경  (1) 2021.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