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별내 LH , A-13BL 15공구 공사 진행상황 [2021.05월 12일]

728x90


공사 기간이 2018. 12.31- 2021. 01.23 이었던거 같은데, 연장이 되었는지 2021년 9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남양주 별내 A-13BL 15공구 아파트 건설 진행상황입니다.


A-13BL 15공구 공사 지역은 별내행정복지 센터 바로 옆입니다.

2021년 5월 12일 공사 진행 상황 모습입니다.

현재 공사 진행 중이며, 거의 다 올라 왔네요.


바로 앞이 별내 행정 복지센터입니다. 치안이랑 공공업무 보기 아주 좋은 입지네요.


별내 행정 복지센터에서 바라 본 별내 LH A-13BL 공사현장입니다.


왼쪽은 별내 행정복지센터, 오른 쪽은 별내 LH A-13BL . 직진 방향에서 보이는 것이 이마트와 별내역입니다.


기존 LH 아파트와 모양이 조금 달라 보이네요.


앞에서 본 전경입니다.


앞에서 본 전경이며 오른쪽에 행정 복지센터가 있습니다. 행정 복지센터 옆에는 원룸주택들과 상업지구가 몰려 있습니다.


별내 신도시, 별내 LH , A-13BL.


서울 방향으로는 태릉, 신내동과 가깝네요.
구리 갈매동과도 가깝고요.


별내역 인근에 이미 상업지구와 오피스텔 건물이 밀집해 있습니다.


건물 형태입니다. 아파트 외관이 요즘 추세를 따라 지어졌네요.


왼쪽으로 가면 태릉이네요.


총 7동 정도. 메인 광장과 경비실이 있는 곳 같습니다.


기존 LH아파트 모양과 다르고, 건물 색상도 다르네요. LH아파트도 발전을 하나 봅니다.


건설현장 한 바퀴를 둘러 가며 구경하였습니다.


인근 상권입니다. 별내 신도시는 이미 오래 되어서 상점, 병원 학원등이 많이 있습니다.


가까이에 우체국이 있습니다. 행정복지센터에 우체국까지 필요한 관공서는 다 가까이 있는 최고의 입지네요.


남양주별내우체국입니다.


인근 상권이랑 다 둘러 보고 나왔는데, 별내는 4호선, 8호선, GTX B라인 까지 교통이 좋아서 앞으로 엄청난 수혜 지역이 될 거 같네요.

신청하여 합격하신 분들, 진행상황 궁금하실 거 같은 분을 위하여 정보 공유합니다.


참고하시라고, 블로그 정보와 뉴스정보 첨부드립니다.

남양주별내 A13BL 국민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남양주별내 A13BL 국민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건설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97 일원 국민임대주택...

blog.naver.com


′4호선 연장·급행화′ 호재에 남양주 별내·오남·진접 아파트값 2억 껑충

′4호선 연장·급행화′ 호재에 남양주 별내·오남·진접 아파트값 2억 껑충

www.newspim.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