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지니스

[이벤트정보] 토스증권 개설시 감짝 주식 선물 기간한정 5월 20일까지

728x90

토스에서 증권도 하네요. 토스증권 개설 시 무료로 주식 한 주를 주는 이벤트 중입니다.

증권계좌 오픈 2주 제한에 걸리지 않네요. 저도 공모주 청약을 위해서 최근에 NH증권 개설한 지 2주 안되었거든요.

토스증권은 상관이 없네요.

신분증만 준비하시고 비대면 계좌 오픈 하면 되는데, 역시 토스증권이 타 증권사 비대면 계좌보다 개설이 아주 쉽네요.

저는 토스 기존 이용자여서, 일일이 정보 기입 할 필요없이 쫘악 불러 오더라고요. 5분도 안걸려서 증권계좌 완성.

토스 증권계좌 오픈 이벤트 참여하면, 국내 주식으로 1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한시적인데 5월 20일에 가입하시어, 무료로 기업의 주주가 되시어요. ^^


저는 토스증권 개설하고 GS글로벌 1주 받았네요. ^^


제 친구는 쌍용 C&E 받았대요. 씨멘트회사 쌍용양회가 사명을 바꾼거라네요. 대박~~올해 건설주 올라갈건데....


여러분들도~~

지금 토스증권에서 깜짝 주식 선물을 확인해보세요 🎁

https://tossinvest.com/_m/CY12

토스증권 주식 선물 도착 🎁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tossinvest.com



오늘 지인에게 전달 받아 가입했는데, 좋네요. GS글로벌의 주주가 되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