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퍼온 글] 제주도 여행갈 때 꼭꼭 가봐야할 핫 플레이스

728x90

제주도 여행갈 때 꼭 가봐야 할 핫플레이스 정리해 주셨는데, 인스타그램 Smile_kkkhaha 님 글에서 퍼왔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Smile_kkkhaha

제주도 맛집 중 제가 가본 곳은 우진해장국 뿐이네요. ㅋㅋㅋ

출처: 인스타그램 Smile_kkkhaha

카페 애월더센셋 , 몽상드애월 유명하던데.. 리스트에서 가본 곳이 없네요. ㅎㅎㅎ

수국동산, 수국카페 마노블랑도 이쁘고 가볼 만 한 예쁜 제주도 카페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Smile_kkkhaha

모슬포항에 유명한 대방어 맛집이 있어요. 돈지식당이라고 서울에서도 많이 찾는 현지인 맛집, 시즌제로 가서 철마다 다른 회를 먹을 수 있는 곳.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돈지식당의 제일은 겨울의 대방어입니다.

서귀포 중문에 있는 색달해수욕장, 더클리프 카페, 바(bar) 기회되시면 꼭 가보세요. 너무 좋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Smile_kkkhaha

간다고 간 제주도 지만 안 가본 곳이 많고, 새로운 곳이 너무 많네요.

출처: 인스타그램 Smile_kkkhaha

서귀포는 진짜 관광지로 볼 곳이 너무 많은 곳이네요. 언제 다 가보나요 ㅎㅎ

출처: 인스타그램 Smile_kkkhaha

사려님숲길, 진짜 너무 좋아요. 월정리 해변에서 탄 투명카약도 재미 있었어요.

출처: 인스타그램 Smile_kkkhaha

바이크 타고 우도 돌기, 전기 자전거 타고 우도 돌기, 모든게 다 좋은 우도이네요. 우도 캠핑장에서 텐트 치고 바다보고 쉬고 오고 싶은 로망이 있습니다.

검벌레 해변에서 탄 보트 체험도 스릴있고 재미있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Smile_kkkhaha

두멩이 골목. ㅎㅎ 한번 정도는 가볼만한 곳 같아요.
동문 시장도 재밌고요.

아~~제주도 언제 쯤 다 마스타 할 수 있을런지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가본 곳과 안 가본 곳 한번 비교해 보시며 다음 갈 코스 챙겨 보세요.

잘 정리해 주신 Smile_kkkhaha님께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