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성수동] 연무장거리 바리스타 <도렐> 카페 커피 육지 3호점

728x90
  • 성수동 도렐 카페 커피 육지 3호점 

 

성수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성수동 가죽거리 연무장 거리가 요새 유명해요. 

 


요즘 핫한 성수동 연무장 거리. 연무장 7길 


성수역 부근 연무장 거리
도렐 (Dorell) 커피


제주도에 있는 도렐 커피가 서울 성수동에도 있습니다.


보드가 천장에 인테리어용으로 달려 있어요.


성수동 도렐커피 주문

 


저는 코르타도 시켰어요.

코르타도는 이름이 낯설은데 일반 라떼에서 우유 덜 들어가서 커피맛이 더 진한 것이랍니다. 


성수동 도렐 커피 메뉴와 가격


성수동 도렐커피 베이커리


성수동 도렐커피


성수동 감각에 맞게 인테리어가 트렌디 하네요.


화장실 가는 길인데. 도렐 커피가 입점한 건물 전체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멋스럽네요.


친구는 아인슈페너.(큰 잔)


저는 코르타도(작은 잔)


저도 그냥 아인슈페너 먹을 걸.

커피가 제가 너무 강하네요.

카운터에가서 제게는 커피가 좀 강하고 쓰다고 물이나 우유를 더 넣어주세요. 했더니.

우유를 더 넣어주셨어요.


코르타도에 우유를 더 넣으니 보통의 라떼처럼 부드럽고맛이 좋네요. 

 

728x90